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팁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8




크리에이터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요즘엔 어린 초등학생들은 꿈이 "크리에이터"라고 답하는 친구들도 많다죠!

그러면 유튜브 수익창출 가능한 다양한 방법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신청

유튜브 파트너가 되면 공식적으로 유튜브에서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유튜브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 제시하는 몇가지 요구사항이 있는데요.


· 모든 업로드 동영상은 광고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 지난 12개월 동안 내 채널 모든 동영상의 시청 시간이 4,000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 내 채널의 구독자는 1,00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유튜브가 허용하는 국가에 거주하고 국가 설정을 해야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위 사항을 충족하면 수익 창출 계정으로 유튜브 측에 요청할 수 있고 승인시 해당 채널로 광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유튜브 수익창출 계정으로 전환 시, 구글로부터 언제부터 수익을 정산 받는걸까요?


평균적으로 동영상 시청과 광고를 본 비율을 고려할 때 동영상 1,000회당 3~5달러에 해당하는 수익을 올린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잔액이 $100 달러에 도달하면 그때 계좌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통해 $100 달러를 벌려면 25,000회의 동영상 조회수가 필요한 것 입니다.




2. 협찬 콘텐츠 제작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이 되지 않아도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해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은 또 있습니다.

내가 만약 인스타그램이나 틱톡 등 다른 쇼셜커머스에서 유명세가 있다면,

그것을 활용해 광고 협찬을 제안 받을 수 있고 협찬 받은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서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인기있는 많은 유튜버들도 유튜브 공식 광고 수익보다는 협찬을 통해 올리는 수익이 훨씬 크다고 합니다.

단, 이 방법 또한 내가 유명한 SNS 셀럽이 아니라면... 결코 쉬운 과정은 아니겠죠?




3. 유튜브 구독자 1,000명 이상 / 유튜브 시청시간 4,000시간 이상 달성 방법

유튜브 수익창출 계정으로 전환하기 가장 어려운 조건이 위와같은 두가지 사항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많은 크리에이터가 하는 방법입니다.


· 내 채널의 목표와 일치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서 업로드 한다.

· 여러 유튜버들과 소통하며 채널을 활성화 한다.

· 내 동영상으로 유입할 수 있는 키워드나 제목 설정을 세부적으로 입력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 꾸는 많은 사람들이 이 관문을 넘지 못하고 포기를 하고 맙니다.




4. 마케팅 서비스 활용하기

데일리SNS인스타팩토리 같은 마케팅 업체에서 제공하는 각종 SNS 서비스로 수익 전환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데일리SN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예로 들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시청시간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데일리SNS 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하게 어느정도 수치를 올려놓고 시작하는 분들도 있고 수익 창출 계정까지 전환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데일리SNS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서비스는 체류시간까지 고려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탈이 거의 발생되지 않고

100% 실제 사용자들로 안전하게 작업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로 수익 창출 전환 뿐만 아니라 유명세까지 얻은 분들도 많았습니다.


동영상 만들기도 복잡하고 어려운데 구독자 천명이니, 시청시간 4천 시간이니 너무 어렵다 싶은 분들이나

아무리 노력해도 목표수치에 달성되지 않아 고민이 많은 분들은 데일리SNS에 제공하는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등 다양한 서비스 활용을 적극 추천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팁.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