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인스타그램 광고 완벽 가이드북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1




아직도 인스타그램 공식 광고만 하세요?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상위노출도 활용해보세요.

인스타그램은 공식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 계정이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관심있는 상품을 검색했는데 인스타그램을 켜니 비슷한 상품이 광고로 뜬다...? 누구나 경험했을 겁니다.

이것이 바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진행하는 타켓 마케팅 광고라고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인스타그램의 공식 광고부터 다양한 인스타그램 광고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완벽 가이드북

1. 인스타그램 광고란?

2.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은 얼마인가요?

3. 인스타그램 광고의 장단점

4. 인스타그램 광고 꼭 해야할까요?

5. 인스타그램 광고 무료상담




인스타그램 광고란?

인스타그램 광고는 비즈니스 계정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보통 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상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쓰입니다.

사용자들에게는 "스폰서"라는 표시와 함께 노출이 되고 광고 URL로 유도하는 액션 버튼이 노출됩니다.

광고를 희망하는 비즈니스 계정이 도달 계정을 타겟팅 하여 범위를 설정하고 금액 또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은 얼마인가요?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은 고객이 타겟팅이나 게시 시간대를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폭이 넓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캠페인 설정을 통해 사람들이 예상 비용을 측정해 주기 때문에 다양한 시물레이션을 하며 적절한 비용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의 장단점

먼저 장점은 돈만 내면 타겟 고객에게 쉽게, 많이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게 곧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많이 도달하면 할 수록 그만큼 비용 지출이 커지기 때문 입니다.

물론 비용 지출 없이 광고를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내 광고 게시물을 본 모든 사람들이 100% 구매로 전환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광고 비용을 쓰며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구매로 전환 시키는게 최적의 루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비용만 계속 지출되는데 정작 구매를 하는 사람은 없다....?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라는 속담이 이럴때 쓰이는 거죠.

데일리SNS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노출 상품은 인스타그램에서 희망 해시태그를 검색했을 때 상위노출(9위 안)이 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처럼 도달률이 많아질 수록 비용 지출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고 키워드 경쟁률에 따라 초기에 한번만 결제를 하면 구매 기간 동안 상위노출을 100% 보장해주기 때문에 비용면에서도 유리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면 데일리SNS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노출 상품도 고려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꼭 해야할까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하다고 장담은 못하겠지만 지역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분들이나 타겟팅이 분명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인스타그램은 타겟팅 광고를 하기에 매우 훌륭한 채널 입니다.

인스타그램의 강력한 소스 중 하나인 해시태그가 기본적으로 타겟 광고를 하기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SNS 채널별 이용자 수나 접근 방법, 활동력 등을 분석했을때 인스타그램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매체 중 하나라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 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무료상담

인스타그램 광고 관련해서 무료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데일리SNS 사이트를 방문해주시거나 카카오채널 검색 데일리SNS를 통해 문의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인스타그램 상위노출.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